알순마켓은 모든 사람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다양한 취향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주 타깃층인 MZ세대 여성들의 니즈에 맞춰 흔하지 않은 독특한 컨셉과 아기자기하고 키치한 컨셉의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알순마켓알순마켓은 모든 사람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다양한 취향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주 타깃층인 MZ세대 여성들의 니즈에 맞춰 흔하지 않은 독특한 컨셉과 아기자기하고 키치한 컨셉의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yeft = you(ye) + craft, gift(ft) 예프트는 “순간의 감정을 기록한다.”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시작하게 된 handcraft 작업실이자 브랜드입니다. handcraft라는 하나의 방법으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우리의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함께할 수 있는 주얼리와 오브제를 제작합니다. 우리가 만들어내는 모든 것들이 여러분들에게 선물과 같길 바랍니다.
yeft 예프트yeft = you(ye) + craft, gift(ft) 예프트는 “순간의 감정을 기록한다.”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시작하게 된 handcraft 작업실이자 브랜드입니다. handcraft라는 하나의 방법으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우리의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함께할 수 있는 주얼리와 오브제를 제작합니다. 우리가 만들어내는 모든 것들이 여러분들에게 선물과 같길 바랍니다.
작업실0515
더 세라핌
아무모